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 국내 맛집 009 ] 홍팥집 세곡점 | 국산팥 | 세곡동 디저트 카페 추천 | 위레 디저트 카페 추천

by husbandbot 2023. 4. 16.
반응형

 

여러분은 팥을 좋아하시나요?

독일아저씨는 아니지만 아내인 저는 요즘 팥에 푹ㅡ 빠졌답니다. 😋

 

바로 홍팥집때문인데요. 

세곡동 맛집 북한강 쭈꾸미볶음을 먹고,

근처 디저트 맛집을 검색하니 홍팥집 세곡점이 나와서 방문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고소한 팥 맛에 빠졌지 뭡니다.ㅠㅠ ㅎㅎ

 

 

 

사진 찍기를 기다리는 독일아저씨의 가지런한 손이 고맙게 느껴집니다. ^^;;;

 

 

 

 

팥빙수는 1인용 크기로 나와서 2명이서 1개는 주문해야겠어요.

큰 사이즈를 원합니다 ㅜㅜ ㅎㅎ

밥그릇 크기는 작고 소중하네요.

 

 

 

 

커피도 밍밍하지 않고 맛있고,

팥빙수 위에 인절미도 말랑말랑 쫀득쫀득 맛있어요.

우유빙수라서 입에 넣으며 샤르르 녹습니다.

 

 

 

 

여름에 먹으면 더 좋겠죠?ㅎㅎ

이 날 생크림 단팥빵을 포장해서 왔는데요.

팥에 빠트린 건 사실 이 생크림 단팥빵이었어요.

 

 

 

 

통통한 생크림 단팥빵.

 

 

 

 

한 입 깨물면 생크림이 우아아...><

맛있어요.

생크림의 녹음의 정도를 보면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한 거 같아요.

그것 마져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

 

홍팥집은 체인점인데요.

마침 회사 근처에 홍팥집이 있어서 벌써 두번째 방문해서 생크림 단팥빵을 사먹었어요.

여러분들도 팥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