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

[ 국내 맛집 008 ] 벌교금꼬막 | 용인 처인구 맛집 | 기흥 맛집 | 꼬막 맛집

by husbandbot 2023.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독일아저씨네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벚꽃이 만개할 때 독일아저씨와 찾아간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포스팅하며 알게 되었는데,

"유도 금메달 최민호 선수"꼬막요리집이라고 해요.

 

 

 

 

식당 외관입니다.

이 동네는 처음 방문했는데 길가를 따라 여러 맛집이 있네요.

다음에 다른 맛집도 가보고 싶네요.

 

 

 

 

식당 내부입니다.

초록초록하고 벽쪽으로 공간 분리가 되어있어서

방음은 안 되겠지만 가족과 외식하기엔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메뉴는 빨간꼬막정식, 간장꼬막정식, 통영멍게정식, 한돈제육정식 이렇게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꼬막맛집이니 오늘은 빨간꼬막정식, 간장꼬막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왼쪽 - 빨강꼬막정식 / 오른쪽 - 간장꼬막정식

 

 

제육정식을 제외하고,

다른 정식메뉴는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합니다.

 

빨강꼬막정식이 밥에 비벼먹기 좋은 간이었고,

간장꼬막정식은 맛이 슴슴했습니다.

 

짜거나 자극적인 맛을 싫어한다면 간장꼬막정식이 좋겠네요.

 

 

 

 

정식 밑반찬과 메인찬.

저희 부부는 소식가 쪽이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지만

부모님은 밥을 추가해서 드셔야 할 거 같았습니다.

 

 

 

 

독일아저씨가 가장 좋아했던 꼬막탕.

국물이 얼큼+시원해서 맛있었어요!

 

 

국물 흡입 중 ㅎㅎ

 

 

꼬막 비빔에 김을 빠트릴 수 없죠.

쌈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새로 생겨서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모임으로도 좋겠어요. ^^

맛집 추천합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 274 1층 벌교금꼬막

전화 : 0507-1486-97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