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부부 식단

[ 집밥 리뷰 002 ] 키토제닉 / 더티키토 ( + 저탄고지 식단 부작용) | 키토식단 후기 (살이 정말 빠지네요...)

by husbandbot 2021. 3. 14.
반응형

현재 우리 부부는 매일 키토식단을 먹지 않고, 가끔가다 하고 있다.

 

왜냐하면 내가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지 않기 때문인데,

 

나에겐 확실히 키토식단은 다이어트 효과가 있었다.

 

평생 운동을 많이해도, 칼로리 높은 음식을 섭취해도 그대로였던 몸무게가

 

키토식단을 시작한 뒤 한 달여만에 2~3kg이 빠진 것이 아닌가?!

 

하지만 나는 상체에 살이 워낙 없고,

 

살이 빠지면 상체부터 빠지기 때문에 바로 중단하고 1kg 정도를 다시 찌웠다.

 

신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싶어

 

종종 더티키토 식단을 병행하고 있으며,

 

몸무게 역시 유지하고 있다.

 

 

 

 

(직화냄비로 만든 단호박 훈제오리찜ㅎㅎ)

 

반응형